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게시물 노출 방법과 효과 꿀팁!

네모난세모 2022. 6. 28. 17:59

 

 

 

안녕하세요 여러분! 장마가 시작되면서 꿉꿉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괴로워하고 있는 네모난세모입니다!

습한 날씨 때문에 밖에 나가기만 하면 시원한 듯하다가도 금방 더워져서 온 몸에 땀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웬만하면 이런 날씨에는 집에 붙어있으려고 하는 편이에요!

집에서 쉴 때 저는 주로 인스타그램으로 지인들은 어떻게 살고 있나 탐방하기도 하고,

관심 있는 해시태그에 있는 인기 게시물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곤 하는데요.

간혹 가다가 내가 올린 게시물과 비슷한데 인기 게시물에 올라가 있는 사진들을 보게 되면

'왜 내 게시물은 인기 게시물에 못 올라가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곤 했어요ㅠㅠ

그러다가 제가 올린 게시물들도 인기 게시물에 올려보고 싶다는 생각에 인스타 게시물 노출에 대해 열심히 찾아보고 실행해본 결과 결국 제 게시물을 인기 게시물에 올리는 것을 성공할 수 있었어요!

여기서 어떻게 해야 내 게시물도 인기 게시물에 올라갈 수 있을까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지금부터 제가 인스타 게시물 노출 방법과 효과에 대한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인스타 게시물 노출 방법을 설명드리기 전에 인기 게시물이란 무엇인지부터 설명해드릴까 해요!

인기 게시물이란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릴 때 우리는 사진과 관련된 해시태그를 작성할 수 있는데 그 해시태그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시물들을 바로 인기 게시물이라고 해요!

그렇다면 우리가 작성한 게시물들이 인기 게시물에 올라가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계정에 충분한 팔로워는 물론이고 해당 게시물에 대한 좋아요, 댓글 수가 인기 게시물에 있는 만큼은 있어야 한다는거에요!

인기 게시물에 올라가 있는 계정들은 평소 해시태그 관련 계정들과 소통을 해왔어서 팔로워, 좋아요, 댓글의 수가 일반적인 계정들에 비해서 높을 수 밖에 없고, 그로 인해 인기 게시물에 자신들의 게시물을 많이 올릴 수 있는거랍니다!

분명 손쉽게 인기 게시물에 올라갈 수 있을거라고 했는데 갑자기 너무 당연한 얘기가 나와서 당황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일반적으로 팔로워, 좋아요, 댓글 수를 높이기 위해서는 평소 꾸준히 인스타그램 활동을 하면서 사람들과 소통해야하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오늘 저는 여러분들에게 다른 방식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위의 로고는 제가 인스타 게시물 노출 방법에 대해 알아볼 때 발견하게 된 SNS위너 라는 사이트 입니다!

SNS위너에서는 저처럼 자신의 게시물을 인기 게시물에 올리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있는 사이트라고 볼 수 있는데요

우리들에게 필요한 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댓글 등 일반적인 사람들이 올리기 힘든 부분들을 최저가, 최고품질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이게 정말인가 반신반의 했지만 인터넷에 퍼져 있는 후기들을 보고나니 걱정은 사라지고 어느 순간 저도 팔로워, 좋아요, 댓글을 구매하고 있더라구요!

지금 그때의 저처럼 반신반의하고 있는 분들이 분명 있을거라고 생각되는데 그런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제가 직접 SNS위너 사이트의 서비스를 구매하면서 이용하는 것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위의 사진이 바로 SNS위너의 메인 페이지 입니다!

SNS위너 사이트에 접속하게되면 우리들이 가장 먼저 보게될 페이지인데 저는 처음 봤을 때 정말 깔끔하게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회원 수, 총 주문 수, 오늘 완료된 주문, 서비스 평가까지 회원들에게 이런 수치들을 제공하고 있어서 그런지 저는 더 신뢰감이 가더라구요!

서비스 목록에는 다양한 SNS와 방송, 비디오 플랫폼이 있어서 인스타그램 말고도 다른 플랫폼의 서비스가 필요할 때 역시 SNS위너를 통해 구매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우선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인스타그램에 대한 부분이니까 서비스 목록에서 인스타그램을 누르고 페이지 이동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NS위너의 메인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 서비스 주문 페이지로 넘어왔습니다!

배너를 보면 간략하게 어떤 서비스들을 판매하고 있는지 보이고 있으며

주문 서비스를 선택하기 전이라서 수량, 금액, 설명 부분에 별다른 내용이 없으며

설명 부분에는 서비스 선택시 해당 서비스의 설명이 표시된다고 써있네요!

그럼 주문 서비스를 눌러서 SNS위너에서 어떤 것들을 판매하고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주문 서비스를 누르니까 한 눈에 봐도 정말 많은 서비스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네요!

팔로워, 좋아요, 댓글, 이모티콘, 릴스 조회수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어서 그런지 한 번씩 다 주문해보고싶어지네요ㅎㅎ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인기 게시물이므로 지금 당장 필요한건 팔로워, 좋아요, 댓글이에요!

그 중에서 최우선으로 필요한 팔로워를 주문해보도록 할건데

외국인 팔로워 늘리기(최고급 계정)을 눌러서 주문 내역이 어떻게 바뀌는지 확인해볼게요!

 

 

 

 

위국인 팔로워 늘리기(최고급 계정)을 누르니까 주문내역의 위의 사진처럼 바뀐 것을 볼 수 있어요~

수량에는 최소, 최대 주문 수량이 생겼고, 입력란에는 최소수량을 기준으로 입력되어 있네요!

금액에는 해당 서비스가 1개당 얼마인지 보여주고 입력한 수량에 따라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게끔 해놨더라구요!

맨 아래 설명 부분에는 선택한 서비스에 대한 설명이 나타나 있는데 꼼꼼하게 설명과 주의사항을 적어놔서 주문할 때 이해하기 편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그럼 이제 위의 화면처럼 외국인 팔로워 50명을 주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을 하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제 계정에 팔로워들이 유입됐는데 제가 보고도 정말 신기했었어요!

계정들에 프로필 사진도 있는 것을 보아 실제로 활동하는 계정들이라는게 확실해 보이죠?!

타 사이트와 비교하여 최저가로 최고품질의 서비스를 해준다는게 거짓말이 아니였어요ㅎㅎ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내가 원하는 수의 팔로워를 늘릴 수 있다는게 정말 좋지 않나요?!

팔로워, 좋아요, 댓글을 어떻게 늘릴까 고민하시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저처럼 SNS위너를 통해서 구매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SNS위너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게요!

https://snswinner.com

 

SNS위너 -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인스타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구매, 인스타한국인팔로워, 인스타한국인좋아요, 유튜브조회수늘리기, 유튜브구독자늘리기 - SNS위너

snswinn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