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네모난세모 2022. 9. 15. 18:07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에 대해서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모든 크리에이터들은 유튜브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 특정 조건을 만족해야 됩니다.

- 구독자 1000명 이상

- 지난 12개월 동안 시청 시간 4000시간 이상

이라는 특정 조건을 만족해야합니다.

물론 이 조건을 만족했다고 하더라도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약관 및 커뮤니티 가이드를 준수했는지에 대해서 검토를 추가적으로 받아야 비로소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럼 위의 조건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구독자 1000명 이상>

구독자 1000명에 대해 먼저 설명 드리자면 구독자는 기간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1000명을 찍으면 퀘스트가 하나 끝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구독자가 기간에 반영되지 않는 이유로는 1년 전에 구독을 했다, 취소했다, 또 구독했다하는

변수를 반영하기 어렵기 때문이라고 추측합니다.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지난 12개월 동안 시청 시간 4000시간 이상>

시청 시간 4000시간 이상에서 비공개 동영상이나 삭제된 동영상은 반영하지 않습니다.

또한 유튜브 캠페인이라는 기능을 통해 '유료 광고'를 집행한 동영상도 시청 시간에 반영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공개로 설정한 동영상'이면서 광고를 집행하지 않은 동영상만 반영합니다.

정리하자면 오로지 공개 동영상이면서 시청자가 실제로 시청한 시간만을 반영한다고 보면 됩니다.

예를 들어 10분짜리 영상을 시청자가 5분만 시청하면 5분의 시간만 시청 시간에 계산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난 12개월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지난 12개월에 대한 기준은 영상을 올리고나서 12개월이 지나는 것이 아니라 현재를 기준으로 지난 1년을 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오늘이 2022년 9월 15일이라고 한다면 2021-09-15~2022-09-15까지 1년의 데이터를 반영하고 이전 데이터는 반영하지 않습니다.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수익 창출>

위의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셨다면 유튜브 스튜디오에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체크박스를 선택한다면 '이메일'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수익 창출 조건을 달성했다면 유튜브에서 직접 채널을 검토하게 되는데요.

유튜브 가이드라인을 준수 했는지, 저작권 위반 사항은 없는지 등을 확인합니다.

검토 기간은 일반적으로 1달 정도로 알려져 있지만 평소보다 많은 신청 건수와 시스템 문제로 1달 이상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검토 기간에 구독자가 900명대로 떨어지게 되어도 상관없습니다.

검토에 합격하게 되면 유튜브에서 애드센스라는 핀 번호를 발송하게 되는데 우편으로 날아오기 때문에 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이 기간에 은행에서 외화 통장을 미리 만들어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검토에서 탈락하게 된다면 탈락된 요건들을 찾아서 동영상을 삭제 혹은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후 1달이 지나야 재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이제 유튜브 수익 창출 조건도 알았지만 구독자와 시청 시간을 어떻게 늘려야할지 감이 안잡힐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는 현실적으로 말해 레드오션이라고 불릴만큼 경쟁률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래서 현실적으로 구독자와 시청 시간을 늘리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기 마련인데요

이런 시간을 단축시킬 방법이 있는데, 바로 SNS 마케팅 업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SNS 마케팅 업체는 비용을 지불하여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등의 서비스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SNS 마케티 업체는 검색만해도 여러 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그 중에서 'SNS위너'라는 업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위의 화면이 SNS위너를 처음 들어갔을 때 볼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유튜브를 주류 서비스로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앞서 설명드린대로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가 추천 상품으로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외에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와 같이 다양한 SNS 관련 서비스도 있으니

유튜브 외에도 다른 SNS를 키우는데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살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이미지를 누르면 주문하기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주문하기 페이지에서 주문 서비스를 클릭하게 되면 SNS위너에서 판매하는 유튜브 서비스들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라이브 시청자 늘리기', '유튜브 댓글 늘리기', '유튜브 좋아요 늘리기'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본인의 채널에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서비스를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선택했다면 서비스를 적용할 채널 혹은 동영상의 링크와 주문 수량을 입력하고나서 본격적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위의 이미지는 '한국인 채널 구독자 늘리기' 서비스를 선택했을때 볼 수 있는 설명입니다.

주문에 들어가기 전에 이 부분을 먼저 읽은 다음에 주문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먼저 읽음으로써 링크를 잘못 입력한다거나, 계정을 비공개로 해뒀거나하는 등의 실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설명 부분을 읽어도 이해가 가지 않거나 궁금한 부분이 생길 수 있는데요.

그럴때는 SNS위너의 문의사항 혹은 카카오톡 채널 1:1 상담을 통해 문의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마지막으로 SNS위너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NS위너의 서비스를 구매하고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한다면

작성자에게 30,000포인트를 지급하고, 특정 키워드 상위노출시 100,000포인트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SNS위너를 통해 내 유튜브 채널도 키우고, 후기 작성해서 무료로 포인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SNS위너를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링크 남겨드릴테니 참고바랍니다.

https://snswinner.com

 

SNS위너 -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인스타팔로워늘리기, 인스타그램팔로워구매, 인스타한국인팔로워, 인스타한국인좋아요, 유튜브조회수늘리기, 유튜브구독자늘리기 - SNS위너

snswinner.com